나리타 공항 무료 송영버스가 있는 호텔 - 닛코 호텔 나리타(ホテル日航成田)

간토(관동) 숙박 2017.07.31

도쿄의 현관 "나리타(成田)"를 즐겨라!

'호텔 닛코 나리타'

호텔 닛코 나리타'는 지바현(千葉県) 나리타(成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1978년에 개업해 올해로 29년째를 맞이하는 이곳은, '나리타 국제공항'과 가깝기 때문에, 여행은 물론, 비지니스, 공항 관련 직종의 종사자등 다양한 이용객들로 붐비는 나리타 에리어 인기 호텔입니다.

↪호텔 닛코 나리타 전경
    ↪1층 프런트 전경

최근 대대적인 리모델링 공사를 마쳐 재탄생 했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깔끔하고 현대적인 내부 시설은 29년이라는 세월이 무색할 정도였습니다.

때문에, 흠잡을곳 없는 내부시설과 나리타 국제공항과의 편리한 입지가 겸비되었기 때문에 나리타 지역의 "가성비 좋은 호텔의 표본"로도 손꼽힌다고 합니다.직접 숙박하면서 이곳이 왜 "가성비 좋은 호텔의 표본"이라고 불리는지, 그 이유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무료 셔틀버스를 탈 수 있는 '33번 정류장'

나리타 국제공항과 호텔 닛코 나리타는 자동차로 약 10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게다가, 호텔 자체적으로 '무료 송영버스'를 매일 운영하고 있는데요, 공항발 호텔행 첫 버스시간은 오전7시30분, 막차는 밤 12시 25분까지 약 20분 간격으로 운행하고 있기 때문에, 어떤 시간대에 출국장을 빠져나와도 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나리타국제공항에서~호텔까지
경로 : 제2터미널 출발→제1터미널 경유→호텔 도착
버스 승차장 :
나리타공항 제2터미널 - 1층 33번 버스정류장
나리타공항 제1터미널 - 1층 16번 버스정류장

다양한 타입의 객실

J-Style패밀리룸

• 'J-Style패밀리룸'은 모던함과 일본전통이 조화된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화양실 입니다.

명칭에서 알 수 있듯 가족단위의 이용객들에게 최적화된 객실로 최대 4명까지 숙박이 가능하다는데요, 호텔 닛코 나리타에서 각별히 신경쓴 만큼 이용객들의 평가가 가장 좋다고 하네요!

• 'J-Style패밀리룸'의 포인트인 객실안 '화(和)'

• 다다미가 객실에 자리한 일본 최고라 불리는 고급 매트리스 '에어위브 매트리스'의 쾌적함

• 매트리스 머리맡에는 휴대폰등의 전자기기 충전이 가능한 콘센트와 USB충전커넥트가!

이그제큐티브룸 트윈

• '이그제큐티브룸 트윈'은 앞서 소개한 J-Style패밀리룸과 같은 전통'화(和)'와 모던을 컨셉으로 한 객실입니다.

차이점이라면, 일본스러움이 강조된 J-Style패밀리룸에 비해 침대, 테이블등, 현대적인 요소가 좀더 강한 부분을 꼽을 수 있겠네요!

컴포트 룸 트윈

• 심플함이 돋보이는 '컴포트 룸 트윈'은 북유럽풍 인테리어를 모티브로 하여 디자인 했다고 합니다.컴포트룸 트윈의 가장 큰 특징은 폭 120cm의 넓은 침대가 있다는 점입니다!

침대 폭이 120cm면 세미더블 사이즈와 같은크기인데요, 때문에 2인 숙박 뿐만 아니라, 어린 자녀를 동반한 소규모 가족단위 라면 3인까지도 숙박이 가능하다네요!

좋은 호텔의 기준 '조식 레스토랑'

개방감이 느껴지는 실내 공간
    일식,양식,중식등 다양한 장르의 요리

'호텔 닛코 나리타'는 조식 레스토랑의 음식 퀄리티와 서비스 레스토랑의 인테리어까지 무엇하나 흠잡을 곳이 없었습니다.뷔페스타일로, 일식, 양식, 중식등 신선한 재료로 만든 다양한 장르의 요리들을 맛보실 수 있는데다 갓 만들어낸 오믈렛, 계란프라이, 프렌치토스트도 맛볼 수 있었습니다.

* 캐주얼 리조트 다이닝 '세리나'
- 조식 시간 : 06:00~15:00
- 디너 시간 : 17:30~23:00

호텔주변 - 나리타 추천 관광지

• 보소노무라(房総のむら)

'보소노무라'는 약 150년전 일본의 보소 지방(房総地方)의 거리와 농가를 재현한 민속촌 입니다.이곳에서는 다도, 악세사리 만들기등, 예로부터 전해내려오는 전통 공예를 체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 보소노무라(房総のむら)
    - 주소 : 千葉県印旛郡栄町龍角寺1028
    구글맵 링크 클릭
    - 운영시간 : 09:00~16:30
    공식 홈페이지 링크

• 이온몰 나리타(イオンモール成田)

'이온몰'내부에는 패션, 100엔샾, 생활용품등 다양한 장르의 가게들이 입점해 있어, '동키호테'와 쌍벽을 이루는 초대형 쇼핑센터입니다.면세도 가능하다고 하니, 일본여행후 사야할 아이템들은 이곳에서 한번에 해결 하실 수 있겠네요.

*이온몰 나리타(イオンモール成田)
    - 주소 : 千葉県成田市ウイング土屋24
    구글맵 링크
    - 영업시간 : 10:00~22:00
    공식 홈페이지 링크 (한국어)

호텔 닛코 나리타에선  보소노무라, 이온몰, 나리타산까지 직행하는 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나리타역(무료/나리타산)
호텔 출발 시각 - 첫차 6:20 / 막차 23:10
나리타역 출발 시각 - 첫차 6:00 / 막차 23:15
첫차와 막차 사이의 배차스케줄 상세보기 링크

*보소노무라 & 이온몰(무료)
호텔 출발 시각 - 1회 9:30 / 2회 12:00
보소노무라 출발 시각 - 1회 12:40/ 2회 16:00
(보소노무라에서 호텔로 돌아오는 버스는 '이온몰 나리타'를 경유해서 옵니다.)

*시스이 아울렛(유료)
성인 350엔 소인 180엔(숙박객의 경우 반액)
-호텔 출발 : 1회 9:20 / 2회 12:00 / 3회 16:05
※12시버스만 중간에 공항을 경유합니다.
-아울렛 출발 : 1회 11:40 / 2회19:30

나리타 지역 좋은 호텔의 표본
호텔 닛코 나리타

나리타 지역을 보다 편리하고 쾌적하게 숙박할 수 있는 '호텔 닛코 나리타'는 지금것 몰랐던 나리타 지역의 매력을 배가 시켜줄 좋은 호텔임에 틀림없다고 생각합니다.여러분도 매번 가는 도쿄를 벗어나 지바현 나리타의 매력을 직접 체험해보시는건 어떠세요?

*호텔 닛코 나리타(ホテル日航成田)
- 체크인/아웃 : 15:00/11:00
부킹닷컴 조회 및 예약 페이지 링크
공식 홈페이지 링크

★상세후기는 하기의 배너를 클릭 해 주세요★
Basic Info
Name호텔 닛코 나리타(ホテル日航成田)
Address千葉県成田市取香500
Station나리타 국제공항
Tel0476-32-0032
Websitehttp://www.nikko-narita.com/